본문 바로가기

Monster High/Character

[몬스터 하이 캐릭터] 해골의 딸 스켈리타 칼라베라스 (SKELITA CALABERAS)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돌 'MONSTER HIGH'


드라큘라, 늑대인간, 해골 등 각종 몬스터 영화와 공포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들이

모여있는 HIGH SCHOOL을 배경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는 SCARY 트렌디 패션돌 몬스터 하이!


이번에 소개할 캐릭터는 전통과 모던의 믹스매치를 즐기는

멕시코풍 해골소녀 스켈리타 칼라베라스입니다^^


SKELITA CALABERAS - 해골의 딸

나이 

 15살이에요.

치명적 스타일 

 전 제 혈통이 참 자랑스럽지만 제 자신만의 개성도 좋아하죠. 그래서 늘 전통적인 의상과 모던한 패션을 믹스매치하여 나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만들어내요.

기이한 결점 

 어떤 드라마 같은 일이 실제로 일어날 것만 같은 느낌을 뼛 속 깊이 느껴요. 하지만, 그 멋진 일들이 과연 언제 일어날 지는 잘 모르겠어요.

애완동물 

 전 수백만마리의 애완동물들이 있어요. 바로 모나크 나비들인데 그 아이들의부드럽고 펄럭이는 아름다움에 둘러쌓여있을 때가 제일 행복한 순간이에요.

좋아하는 음식 

 설탕으로 만든 해골

좋아하는 활동 

 멕시코의 할로윈 죽음의 날 (Dia de los Muertos) 과 연결된 것은 어던 것이든 사랑해요. 페이스 페인팅이건, 바느질이건, 전시, 춤 이야기하기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 말이죠.




스켈리타는 해골의 딸이라는 혈통을 자랑스러워하지만 자신만의 개성도 좋아해요.

그래서 전통적인 의상과 모던한 패션을 믹스매치해 스켈리타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만들어내죠.



전통과 모던을 믹스매치하는 독특한 스타일의 스켈리타에게도 기이한 결점이 있는데요.

바로 어떤 드라마같은 일이 실제로 일어날 것만 같은 느낌을 느끼지만

그 멋진 일들이 과연 언제 일어날 지는 모른다는 거에요.



멕시코를 모티브로 한 헥시코라는 나라가 고향인 스켈리타!

고향인 헥시코에서 수백만마리의 모나크 나비를 애완동물로 기르고 있답니다.

모나크 나비들의 부드럽고 펄럭이는 아름다움에 둘러쌓여 있을때가 제일 행복한 순간이라고 해요.



수백만마리의 모나크 나비를 기르는 스켈리타는 

멕시코의 할로윈 죽음의 날 (Dia de los Muertos) 과 관련된 것은 어떤 것이든 사랑하죠.

페이스페인팅, 바느질, 전시, 춤 이야기하기 그리고 설탕으로 만든 해골도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해골의 딸이라는 혈통을 자랑스러워하는 스켈리타답게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답니다.


지금까지 가족을 소중히여기는 멕시코풍 해골소녀 스켈리타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멕시코풍 페이스페인팅과 의상을 즐기는 해골소녀 스켈리타의 매력에 함께 빠져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