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하이 패션의 핵심 슈즈 살펴보기 03. <몬스터 하이 시티 스케어리>
유니크한 High Quality 패션돌 몬스터 하이 인형에서 가장 패셔너블한 부분은 바로 슈즈!
캐릭터들의 특성과 제품 테마에 맞게 디자인된 슈즈들을 제품별로 살펴 보는 중입니다.
이번에는 도시를 누비며 으스스함을 전해주는 몬스터 하이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몬스터 하이 시티 스케어리의 슈즈를 살펴보도록 해요!
[ 몬스터 하이 시티 스케어리 - LP TRAVEL DOLL ]
몬스터 하이 시티 스케어리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마담 고스티에의 제자를 뽑는 국제 패션 경연에
메두사의 아들 듀스 고르곤, 좀비의 딸 가울리아 옐프, 예티의 딸 에비 보미너블, 드라큘라의 딸 드라큘라우라까지
네 명의 친구들이 참가해 경쟁하게 되는데요.
세계적인 디자이너 마담 고스티에의 제자가 되는 일생일대의 기회에서
멋진 룩으로 꾸미고 예쁜 슈즈를 코디한 몬스터 하이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예티의 딸 에비 - ABBEY BOMINABLE
예티의 딸 에비는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원피스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요.
에비는 예티의 딸 답게 얼음기둥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멋진 구두를 착용하고 있어요.
좀비의 딸 고울리아 - GHOULIA YELPS
좀비의 딸 가울리아는 롱후드 원피스에 빨간 뿔테 안경 등으로 세련된 범생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어요.
가울리아의 머리색과 같은 파란색 부츠로 세련된 범생이 스타일을 마무리했어요.
메두사의 아들 듀스 - DEUCE GORGON
몬스터 하이 시티스케어리의 청일점 듀스고르곤은 네온그린을 메인 컬러로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했어요.
메두사의 아들답게 발등에 네온그린 컬러의 뱀이 장식된 블랙슈즈를 코디했답니다.
드라큘라의 딸 드라큘라우라 DRACULAURA
못 말리는 로맨틱걸 드라큘라우라는 핑크를 메인컬러로 본래의 매력 또한 놓치지 않는 멋진 모습이죠?
메인컬러 핑크와 대비되는 심플한 블랙힐을 코디해 절제되면서도 패셔너블하게 연출했습니다.
몬스터 하이 시티 스케어리 네 명의 캐릭터들의 슈즈를 모두 살펴보았는데요.
세계적인 디자이너 마담 고스티에늬 제자자리를 놓고 경쟁하게 된 만큼
우리 몬스터 하이 친구들도 디자이너 같은 매력적인 패션을 선보이고 있죠?
도시를 누비며 으스스함을 전하는 만큼 다른 제품에 비해 실용적인 면이 강조되어 있는데요.
그러면서도 패셔너블함을 놓치지 않은 디자인이 몬스터 하이 슈즈 답죠?
그럼 다른 제품의 매력적인 슈즈와 함께 만나기로 해요!!!